토글메뉴
회사소개
인사말
인사말
"2017년,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창사이래 가장 좋은 실적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앞만 보고 뛰어왔던 지난 해는 찰라의 시간도 돌아볼 틈도 없이 바쁘게 지나왔습니다. 참 좋은 분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이끈 365일 이었고, 만났던 모든 분들에게는 아쉬움 한조각 남기지 않는 행복한 시간이었음을 두터운 가슴 열어 고백합니다.
대망의 2018년
오랫동안 불면의 시간으로 준비해 온 신재생 에너지의 중심시대가 조용히 열렸습니다. 동시대의 제조기업인으로써 29년동안의 집결된 기술의 신재생에너지 융합상품을 새롭게 정렬된 프로젝트 중심의 일하는 방법으로 새로운 탄생과 출발을 맞이하게 되어 고개 숙어 감사 드립니다.
"'보이는 전기'와 '말하는 전기'로 29년간의 끊임없는 혁신으로
스마트내진 8 배전기기 수명300% 늘어난 LED 조명 전기요금을 20% 절감하는 G발전기 건물용 ESS
동일 일사량에서도 12% 높은 내진태양광발전소 태양광발전과 연계된 수명 20년의 지열하이브리드 시스템
일상건축물에서도 외부에너지 제로유입을 가능하게 하는 신재생에너지 융합 상품군
은 새로운 혁신을 위한 컨텀점프(Quantum Jump)의 역사적인 불꽃을 지필 것입니다. "
2018년 다음 글로써 하루하루에 감사하며, 심화경영의 가슴앓이를 시작하겠습니다.
"일일 호시일(日日 號始日)"
- 日 날 일 / 號 부르짖을 호 / 始 비로소 시 -
"숨쉬는 이 시간이, 매일 매일이 좋은 날이다."
하루가 진정 좋으려면 부르짖을 정도로 매 순간 좋은 생각을 생각을 거듭해야 한다.
애지중지 사랑해주신 주주님, 임직원 여러분, 고객님들께 절절한 마음을 모아 2018년 각오를 말씀드립니다.
대한민국과 고객님들께 신재생에너지 전문분야 1등에 바로 섬으로써 가치와 꿈(Dream)으로 보답 드리고
2018년 하루하루를 가슴 뛰는 일일 호시일(日日 號始日)로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 패밀리(Family)로서 국가와 고객님 옆에 바르게 서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다음 목표를 이룸으로써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 핵심 상품군 6대 품목 관급시장 M/S 1위 확보
▣ 고객님과 함께 신명나고 행복지수 높은 회사
지켜봐 주시는 마음이 뿌듯하고 기쁨이 가득하시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임직원을 대표하여 감사 인사 올립니다.
2018. 1. 1 새해 첫 날 박기주